Loading...

Divorce

이혼전문변호사

「이혼」을 비극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불행한 결혼생활속에 머물러 있는 것이 비극입니다.

Go To Home

Image Image

404 Not Found

지금 보시고 계시는 페이지는 없는 페이지이거나 잘못된 페이지입니다. 메인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원하시는 컨텐츠를 열람하시면 됩니다. 아래 붉은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메인 페이지로 이동하시게 됩니다.

Go to Home



이혼 상담 오카노 아츠코입니다! “남편의 귀가가 늦다」라든가 「남편이 애인의 아파트에 들어가 돌아 오지 않게 됐다“등의 상담을받습니다. 대해서 많이 듣고가는 경우에는 “그것은 남편도 돌아 싶지 않을거야“라는 가정을 만들어 버린 아내가 있습니다. 이러한 원인은 아내에 그것이 분명하다 경우라면, 남편이 돌아 오게하기위한 대책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아내가 바뀌면 좋습니다. 그럼 어떻게하면 남편이 “빨리 돌아가고 싶다 “가정을 만들 수 있을까요?

■ 남편이 “빨리 돌아가고 싶다 “가정을 만드는 방법
○ 전심으로 기본적인 인사를
○ 아이가 깨어 있다면 전원이 발송하고 또한 마중
○ 걱정 말, 칭찬, 감사의 말씀을 매일 전달
○ 남편에게 불평이나 불쾌감은 결코 말하지 않는다
○ 필요 이상으로 행동을 조사하지 않는다는
○ 남편 좋아 · 맛있는 수제 요리를 만들
○ 현관 각 방 옷장 옷장 정리 정돈과 청소를 해 둔다
○ 귀가 할 때까지 현관 외등을 붙여 기다리는
○ 휴일은 원하는대로 천천히 보내 게 해줄
○ 냉장고에 남편이 좋아하는 종목의 맥주 등을 만료하지
○ 남편이 귀가 할 때까지 메이크업을 떨어 뜨리지
○ 남편이 좋아하는 헤어 스타일과 체형, 패션을 유의
만약 “이런 이런. 전부 수있다지만 남편은 돌아 오지 않는다 “는 경우는 완벽 너무 반대로 편히 쉴 수 없거나 아내가 어떠한가에 상관없이, 그 이상으로 마음을 사로 그치지 않는 매력적인 무언가가 밖에있는 것입니다. 이 경우는 너무 자책하지 않고, 다른 대책을 가다듬은 것이 좋습니다.

“전심으로 기본적인 인사를한다“는 것은, 유치원, 초등학생도 당연 “좋은 아침“ “본 보 야지“ “어서 오세요“ “안녕히 주무세요“등의 단어를 생략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자주하는 것이 “너무 남편이 과묵 때문에 여기에서도 점점 얘기하지 않습니다, 지금은 완전히 대화가 없어져 버렸다. 어떻게할까요?“라는 상담.

어떤 과묵 한 남편도 자신은 괜찮은 대답을하지 않고 아내의 권유를하는 것은 기쁜이고, 마음에 반응하고있는 것 인 것입니다. 목소리를 듣고는 있지만 제대로 된 대답을 할 수없는 뿐이므로, 답장이 없어서 오지 않는 것이다. 하지만 인사는 빠뜨리지 않도록합시다.
※ 아내가 속마음을 가슴에 버리면 남편의 마음도 부드럽게 된다.
그 때 부부가 될 것으로 아늑한 너무 속내를 마구, 탁탁 말해 버리면 아내가 많습니다. 소심한 성격의 남편은 그 어리석은 아내의 말에 일일이 상처를 동요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조심합시다. 예를 들어, 잔업 후 갑자기 직장 동료 마시기로 이동하게된다. 이 시점까지 잔업 후 곧 돌아갈 생각으로 있었기 때문에 아내에게 “밥은 필요 없어 “는 연락하지 않은 것입니다. 그리고 남편이 “마셔 돌아 간다“라고 아내에게 연락하면 - (샐러리맨은 잔업했다 나중에 연대감에서 마실 가자는 이야기하기 쉽다입니다).

아내 “네 ~ 밥 만들어 버렸다는데 ~ 왜 더 빨리 연락주지 않는거야!“ 이제 남편은 “회사에 있으면 그런 일도있는 것이 무엇 모르는거야!?“라고 반발 해 버립니다. 이런 때 아내는 본심은 본심이라하더라도 마음에 놓고, 아내 “연락 주셔서 감사합니다. 조심 돌아와주세요!“ 라고 화답하면 남편도 “떠나 버렸다구나. 보상에 이번 주말 아내가 원하는 옷도 사 줄까 “등 배려를 배려로 돌려주는 경우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럼 잔소리하지 않으면 기분이 풀리지 않는 아내도 남편이 점점 집에 가고 싶지 않게 요인이됩니다. “어디의 어떤 가게에서 사람과 마시고 몇시에 해산하고 몇시에 집에 도착?“라고 질문을 받았다 날, 남편은 피곤합니다. “몇시에 돌아?“정도로 좋다고 생각합니다. 가끔 동료와 여자가있는 가게에서 마실 정도의 것은 따로 눈꼬리 세우고 않아도 좋은 것이 아닐까요? 아내가 눈꼬리 세우지에서 반대로 그 손의 가게에 빠져 버리는 남편이 많습니다.
※ 맛있는 튀겨낸 · 볶은 요리는 남편의 마음을 사로 잡는 방법!
뭐니 뭐니해도 매력적인 식단만큼 강한 것은 없습니다. 일주일에 1 ~ 2 번 정도는 남편에게 “무엇이 먹고 싶어?“라고 물어 요청에 부응하면 남편은 밥을 기대하고 집으로 붙습니다. 신혼 시절 남편 돌아가는 시간에 맞춰 요리를하고 있던 아내도 아이가있는 경우 아이가 먹는 시간에 요리를 마쳐 버린다. 그리고 남편이 돌아 오면 한 번 차가운 요리를 진하고 먹는다라는 것입니다 집도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렇지만, 역시 튀김이라면 튀겨낸가 맛있고, 볶음라면 볶음 구운 맛있는 것은 뻔한 있습니다. 따라서 조리까지 해놓고 남편의 귀가 시간에 맞춰 튀기고 볶는다. 이 정도의 수고는 아끼지 않고 남편에게 가장 맛있는 상태의 음식을 먹는다는 것이 중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런 나날 아내의 부드러움 애정은 남편의 마음에 반드시 도착합니다. 이런 작은 배려를 매일 소중히 가면, 남편은 집에 가고 싶어집니다!